영화 리뷰 - 알라딘

너무나도 유명한 디즈니 애니매이션의 실사 영화판. 이건 꼭 봐야 한다.

<원작 알라딘 캐릭터와 크게 다르지 않은 구성이다. 가운데 알라딘, 좌측에 자스민 공주, 우측에 누가 봐도 지니로 보이는 윌 스미스가 있다.
출처: 다음 영화>

알라딘은 원작 애니매이션 알라딘을 기반으로 한다. 디즈니가 조금씩 예전 애니매이션 영화들을 실사 영화로 만들고 있는데 잘 된거 반 안된거 반 정도인거 같다.

알라딘 애니매이션을 극장에서 봤다면 최소 30세 이상일 것이다. 그때 나는 중학생이었지만 극장 애니매이션은 물론이고 영화에 큰 관심이 있지는 않아서 개봉한 줄도 몰랐었다. 그리고 아직까지도 풀버전으로 알라딘 애니매이션을 보지 못했다. 영화도 봤겠다 이번 기회에 애니매이션 작품도 감상해 봐야 겠다.

전반적으로 뮤지컬 영화의 형태를 띠고 있고, 스토리 역시 검증되었기 때문에 실사 영화도 재밌게 볼 수 있다. 지니 같은 경우도 특유의 익살스러움을 잘 표현했고, CG 효과 역시 뛰어나다.

자스민 공주의 나오미 스콧이 상대적으로 덜 유명한 배우긴 한데, 알라딘에서 너무 공주의 모습으로 잘 나왔고 특히나 노래도 잘 불러서 앞으로 기대가 되는 배우이다. 사실 파워레인져도 보긴 봤는데 기억이 잘 나지는 않는다.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전시했던 알라딘 포토스폿
출처: 내 휴대폰 사진>


--- 영화 제목 해설
알라딘은 아그라바에서 사는 도둑인데, 어느날 자스민 공주를 만나고 왕궁에 침입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알라딘이 지니를 만나고 공주의 마음을 얻기 위해 알리 왕자로 변신하면서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해 준다.

--- 영화 관람 정보
2019-05-28
메가박스 청라

Comments